> 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안내] 2022 기부금영수증 발급

페이지 정보

작성자 S&J희망나눔 작성일22-12-23 12:57 조회2,084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S&J 희망나눔 사무국에서 안내드립니다.

 

저희 기관은 2021년 12월 31일부로 공익법인에 선정되어 소득 공제를 위한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해짐에 따라 후원회원 분들의 정보를 추가로 받고자 하오니 아래 내용 확인하신 후 기재된 내용을 입력하여 발송해 주시면 확인 후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S&J희망나눔(053-428-7941)으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참고사항 : 2021년 기부금 영수증을 신청하여 발급받으신 회원분들은 저희가 2022년에도 발급해 드릴 예정이므로 별도로 신청하지 않으셔도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혹, 연말정산 자료에 반영이 되지 않았거나 문제가 있다면 053)428-7941로 연락주세요.


 

[2022 기부금 영수증 발급]
  1.발급대상 : 2022년 1월 1일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
  2.발급방법 :
     1) 2023년 1/12 까지 정보입력 해주신 후원회원님->1/15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반영
     2) 2023년 1/17 까지 정보입력 해주신 후원회원님->1/20 연말정산 최종 확정자료 반영
     3) 2023년 1/18 이후 정보입력 해주신 후원회원님->국세청 홈페이지(홈택스)에서 전자기부금영수증 직접 출력

  3. 정보입력 링크 : https://forms.gle/W7rGBPVj4ShcpYC19


[홈택스 전자기부금영수증 직접출력 방법]
홈택스 개인 로그인 -> 조회/발급에서 전자기부금영수증 -> 기부자 '전자기부금영수증 발급목록 관리' -> 조회구분을 '발급' 조회기간을 '2022.1.1~2022.12.31 선택 후 조회 -> 조회 목록에서 한 건 선택 후 '기부금영수증 출력' 버튼 클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