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 활동보기

[S&J 희망나눔] 창립 7주년
104 COMMENT 2023 년  12 월  11일 S&J희망나눔

본문

(사)S&J 희망나눔 ‘창립 7주년’

(진행 일자 : 2023년 11월 11일)

 

 

 

안녕하세요,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곳 'S&J 희망나눔'입니다. 

 

2023년 11월 11일, S&J 희망나눔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기 위한 헌신의 일곱 번째 해를 맞이하는 중요한 날을 기념했습니다. 2016년에 설립된 우리 단체는 청소년들을 위한 희망과 지원의 등대 역할을 하며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일곱 해 동안, 우리는 큰 자부심과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단순히 청소년들에게 교육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의 문을 열어주는 것뿐만 아니라, 영감을 주는 이야기와 극복한 도전, 그리고 이루어진 꿈으로 가득 찬 여정을 함께 한 것입니다.
 
우리의 활동은 수많은 청소년들에게 큰 꿈을 꾸고 높이 올라갈 수 있는 도구, 자원 및 격려를 제공하는 길을 열었습니다. 학업 지원부터 멘토링 프로그램까지, 모든 활동은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세상이 그들의 기여를 기다리는 밝은 미래를 구축하기 위한 단계였습니다.
 
S&J희망나눔이 걸어온 길은 숫자로만 측정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지원하는 청소년들의 미소, 성취, 그리고 새롭게 찾은 자신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아이들이 자신의 열정을 발견하고, 학업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세계 무대에 올라선 청소년들의 이야기는 우리가 걸어온 그동안의 노력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이 기념일은 우리가 이룬 것을 축하하는 것뿐만 아니라 앞으로 나아갈 여정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새롭게 하는 날입니다. 아직도 많은 꿈을 키우고, 극복해야 할 도전이 있으며, 변화를 이끌어야 할 청소년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열정, 희망, 결단력을 가지고 여덟 번째 해를 시작합니다.
 
헌신적인 직원들, 자원봉사자들, 기부자들, 그리고 회원 여러분!
여러분의 믿음과 변함없는 지원은 우리의 성공의 기둥이었습니다. 
 
그리고 청소년 여러분!
여러분의 열망과 성취가 우리에게 가장 큰 동기 부여입니다.  우리는 함께 희망과 기회의 태피스트리를 만들어왔습니다.
 
S&J희망나눔이 더 많은 삶에 영향을 미치며 성장할 때, 우리는 여러분을 이 숭고한 목적에 함께하도록 초대합니다.
모든 아이들이 꿈을 꾸고, 성취하고, 번영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함께 걸어 갑시다.
 
일곱 해 동안의 성취를 축하하며, 더 많은 희망과 꿈, 그리고 변화를 위한 해들을 기원합니다!
 
S&J희망나눔의 창립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