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 활동보기

[재능기부 활동가] 2019 상반기 사전교육
824 COMMENT 2019 년  03 월  15일 S&J희망나눔

본문

 

2019 상반기 '재능기부 활동가' 사전교육

(진행일자 : 2019년 3월 8~9일)

 

 

 

안녕하세요,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곳 'S&J 희망나눔'입니다. 

 

지난주 금요일(3/8) S&J 희망나눔 대회의실에서 재능기부 활동가의 사전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이번에 선발된 재능기부 활동가는 약 20여 명으로 3월부터 7월까지 5개월간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의 외국어 교육 멘토이자 선생님으로 활동합니다.

 

* S&J 희망나눔의 모든 선생님(재능기부 활동가)은 출중한 외국어 실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평소 재능기부 활동에도 관심이 많은 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전교육에는 총 16명(목요일 7명, 금요일 9명)의 재능기부 활동가와 사무국 스텝들이 참석했습니다. 첫 순서는 S&J 희망나눔 이지혜 사무국장의 인사말로 시작됐으며, 약 5개월 동안 각 지역아동센터에 파견되어 외국어교육을 진행해 할 재능기부 활동가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습니다.

 

 

 

 

 

 

 

 

 

 

 

 

다음으로 외국어교육 담당자인 경영지원팀 심꽃다비 주임 & 사업운영팀 조지영 사원이 S&J 희망나눔 단체 소개와 활동 시 주의사항, 강사 일지 작성법 등에 대해 알려주었고, 마지막으로 작년 하반기에 활동한 선배 재능기부 활동가 몇몇 분들이 본인의 경험과 수업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해주었습니다.

 

 

 

 

 

 

 

 

 

 

 

 

앞으로 약 5개월 동안 S&J 희망나눔의 재능기부 활동가이자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의 멘토로 활동 할 16명의 선생님에게 응원과 격려를 보냅니다. 화이팅♥

 

 

 

 

 

 

 

 

 

 

<다양한 사진은 'S&J 희망나눔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래 배너 클릭 시 블로그로 바로 이동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