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 활동보기

[서포터즈] 4기: 2차 거리 홍보 캠페인
1,308 COMMENT 2018 년  12 월  04일 S&J희망나눔

본문

 

글로벌 서포터즈 4기 ‘2차 거리 홍보 캠페인’

(진행일자 : 2018년 12월 2일)

 

 

 

안녕하세요,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곳 'S&J 희망나눔'입니다. 

 

지난주 일요일(12월 2일) 글로벌 서포터즈 4기의 2차 거리 홍보 캠페인이 진행되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S&J 희망나눔을 널리 알리겠다는 마음 하나로 열심히 활동해준 서포터즈들의 거리 홍보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이번 거리 홍보 캠페인 주제는 ‘S&J 희망나눔과 함께하는 사람들’로 내년(2019년)에 신규 모집하게 될 S&J 끌레브 장학회 3기(청소년/대학생)와 S&J 글로벌 서포터즈 5기(대학생 홍보단), 재능기부활동가를 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각 팀별로 주제를 나누어 홍보를 진행했습니다.

 

 

 

    * 즐겨찾기조(강지혜, 김혜은, 문동혁, 손희정, 최창우) : S&J 끌레브 장학회

    * 차곡차곡조(김세린, 박자영, 장창훈, 한유리, 홍석기) : S&J 글로벌 서포터즈

    * 깜냥깜냥조(정다운, 최은, 황우진) : 재능기부 활동가

 

 

 

 

 

 

 

 

 

 

시민들은 서포터즈들의 설명을 듣고는 ‘대구에 이런 단체가 있는지 몰랐다’, ‘앞으로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었으면 좋겠다’, ‘나의 재능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 준다는 것은 뜻깊은 일인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었으며, 참여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로 핫팩을 나누어 드렸습니다.

 

 

 

 

 

 

 

 

 

 

 

서포터즈들의 설명을 귀 기울여 들어주시고 따뜻하게 격려해주신 대구 시민들께 감사드리며, 추운 날씨에도 S&J 희망나눔을 알리기 위해 열심히 홍보해준 서포터즈에게도 수고했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저희 S&J 희망나눔도 여러분들의 큰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양한 사진은 'S&J 희망나눔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래 배너 클릭 시 블로그로 바로 이동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