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 활동보기

[서포터즈] 4기: 1차 거리 홍보 캠페인
1,177 COMMENT 2018 년  11 월  02일 S&J희망나눔

본문

 

글로벌 서포터즈 4기 '1차 거리 홍보 캠페인'’

(진행일자 : 2018년 10월 27일)

 

 

 

안녕하세요,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곳 'S&J 희망나눔'입니다. 

 

지난주 토요일(10월 27일) 글로벌 서포터즈 4기가 첫 거리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기획부터 운영까지 직접 서포터즈가 진행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시끌벅적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던 캠페인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글로벌 서포터즈 4기의 1차 거리 홍보 캠페인 주제는 'S&J 희망나눔과 당작공(당신을 위한 작은 공간)알리기'로 직접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준비했으며, 5명씩 3팀(차곡차곡조, 즐겨찾기조, 깜냥깜냥조)으로 나눠 유동인구가 많은 동성로, 두류공원, 동대구역 일대에서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차곡차곡조 : 김세린, 박자영, 장창훈, 한유리, 홍석기 / 동성로

    * 즐겨찾기조 : 강지혜, 김혜은, 문동혁, 손희정, 최창우 / 두류공원

    * 깜냥깜냥조 : 김나윤, 박동찬, 정다운, 최 은, 황우진 / 동대구역

 

 

 

 

 

 

 

 

 

 

대구 시민들이 많이 모이는 동성로 일대에서 캠페인을 진행한 차곡차곡조는 S&J 희망나눔과 현재 진행 중인 사업들을 알리고, 희망나눔 트리(사과 나무)만들기를 진행했는데 주말이라서 인지 청소년들의 참여율이 꽤 높았다고 합니다. 또한 2~30대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해시태그(#) 키워드 판넬을 따로 제작해 함께 홍보했다고 하는데 아이디어가 참 기발한 것 같습니다.

 

 

 

 

 

 

 

 

 

 

 

즐겨찾기조는 주말을 맞아 나들이 나온 가족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두류공원 일대에서 ‘S&J 희망나눔과 다양한 사업 소개’라는 주제로 홍보를 진행했는데요. 물티슈, 핫팩, 에코백 등 야외활동에 꼭 필요한 물품들을 상품으로 준비하여 시민분들의 반응이 아주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작공(당신을 위한 작은 공간)’홍보를 위해 판넬을 추가로 제작하여, S&J 희망나눔의 공간 대여사업을 시민들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깜냥깜냥조는 대구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의 외지인들에게도 S&J 희망나눔을 알리고자 활동 장소를 동대구역으로 정했습니다. 시민들은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어 서포터즈들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들어주시고 청소년 교육 및 복지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내주셨는데요. 이번 기회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어볼 수 있어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S&J 희망나눔이 더 많은 시민들에게 알려졌으면 하는 마음 하나로 열심히 홍보 캠페인을 진행해준 서포터즈들이 대견하고 자랑스럽습니다. 남은 활동기간 동안 진행될 다양한 프로젝트와 행사에도 열심히 참여해주길 바라며, 본인의 역량도 넓혀 한층 더 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파이팅♥

 

 

 

 

 

 

 

 

 

 

<다양한 사진은 'S&J 희망나눔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래 배너 클릭 시 블로그로 바로 이동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