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 활동보기

[서포터즈] 4기 발대식
1,136 COMMENT 2018 년  10 월  05일 S&J희망나눔

본문

 

‘제 4기 S&J 글로벌 서포터즈’ 발대식

(진행 일자 : 2018년 10월 1일)

 

 

 

안녕하세요,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곳 'S&J 희망나눔'입니다. 

 

지난 1일 S&J 글로벌 서포터즈 4기의 발대식을 진행했습니다. 3기 해단식을 진행한 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간 것 같아 새삼 놀랐습니다. 이번 4기는 그 어느 때보다 지원율이 높아 경쟁이 치열했다고 하는데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4기 친구들을 만나러 함께 가보실까요?

 

 

 

 

 

 

 

 

 

 

이번 S&J 글로벌 서포터즈 4기는 2018년 10월부터 2019년 2월까지 총 5개월 동안 ‘CONTIGO(너와 함께)’라는 주제로 일방적이었던 기존의 거리 홍보에서 벗어나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프로젝트 기획하고 시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모금활동도 함께 진행하며 시민들과 S&J 희망나눔이 함께 뜻을 모아 청소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선발된 인원은 운영진 1명을 포함하여 총 16명으로 평소에 청소년 교육·복지와 재능기부,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운영진(1명) : 남경아

    * 깜냥깜냥 조(5명) : 김나윤, 박동찬, 정다운, 최 은, 황우진

    * 즐겨찾기 조(5명) : 강지혜, 문동혁, 박소윤, 손희정, 최창우

    * 차곡차곡 조(5명) : 김세린, 박자영, 장창훈, 한유리, 홍석기

 

 

 

 

 

 

 

 

 

 

발대식 첫 순서로 S&J 희망나눔 단체 홍보영상을 짧게 관람한 후 사무국 스텝 소개 및 윤동성 이사장의 환영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윤동성 이사장은 서포터즈 4기들을 반갑게 맞으며 ‘S&J 희망나눔 단체 소개와 연혁, 진행 중인 사업’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앞으로 단체를 위해 열심히 홍보활동을 진행해달라는 당부의 말씀도 잊지 않고 전했습니다.

 

 

 

 

 

 

 

 

 

 

환영사가 끝난 후 바로 ‘위촉장 수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위촉장은 운영진부터 서포터즈 이름순으로 전달했으며, 윤동성 이사장은 서포터즈 한 명 한 명에게 따뜻한 격려 인사를 건넸습니다. (위촉장은 발대식이 모두 끝난 후 담당자가 모두 회수하였으며, 서포터즈 활동이 종료되는 해단식에서 수료증과 함께 재 전달될 예정입니다.)

 

 

 

 

 

 

 

 

 

 

 

다음으로 서포터즈 담당자인 홍보마케팅팀 권성애 주임과 운영진 남경아 학생이 5개월간의 서포터즈 활동 관련 OT를 진행하고, 서류 작성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바로 팀편성을 진행하고 팀원끼리 서로 간단히 소개하며 모임 일정을 위해 회의를 진행했는데 아직은 모두 처음 만난데다 친해지지 않아 어색한 기운이 감돌았습니다. 앞으로 더 친해지리라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연례행사인 4기 서포터즈 단체 기념 촬영을 진행하며 발대식을 모두 마무리했습니다. 2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힘든 내색 없이 담당자를 잘 따라준 서포터즈 4기 모두에게 모두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양한 사진은 'S&J 희망나눔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래 배너 클릭 시 블로그로 바로 이동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