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 활동보기

[서포터즈] 활동7: 거리 홍보 캠페인
1,618 COMMENT 2018 년  05 월  29일 S&J희망나눔

본문

 

글로벌 서포터즈 3기 4월 활동 ‘거리 홍보 캠페인’

(진행 일자 : 2018년 05월 19일)

 

 

 

안녕하세요,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곳 'S&J 희망나눔'입니다. 

 

지난주 토요일(5/19) 글로벌 서포터즈 3기가 발대식 이후 첫 거리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날씨도 좋고 대구 시내 곳곳에서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진행되어 시민들의 참여도가 유난히 높았다고 하는데요. 시끌벅적했던 캠페인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서포터즈는 'S&J 희망나눔 알리기‘라는 주제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준비했으며, 4명씩 2팀(금지옥엽조, 에스쁘아조)으로 나누어져 각각 대구 동성로 및 두류공원 일대에서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금지옥엽조 : 김소영, 민경은, 백혜지, 유 엽 / 두류공원

    * 에스쁘아조 : 박주현, 성주영, 우희원, 허재혁 / 동성로

 

 

 

 

 

 

 

 

 

 

이날 금지옥엽조가 거리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던 두류공원에서는 대구의 큰 축제인 ‘달구벌 관등놀이’가 진행되어 수많은 인파가 몰렸는데요. 이날 소원 풍등 날리기에 참여한 사람들 중 80%가 외지인(서울, 부산, 제주 등)이었다고 합니다. 덕분에 대구 시민 분들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오신 분들께 S&J 희망나눔을 알릴 수 있었습니다.

 

 

 

 

 

 

 

 

 

 

 

금지옥엽조는 사전에 제작한 룰렛판으로 참여를 유도했는데요. 상품이 ‘티슈, 물티슈, 쓰레기봉투, 부채’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한 것들이라 시민 분들이 아주 좋아했다고 합니다. 정말 센스 만점이지 않나요?

 

 

 

 

 

  

 

 

 

 

 

또, 동성로 일대에서 캠페인을 진행한 에스쁘아조는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아 시민들에게 장미꽃을 나눠드렸는데요. 장미꽃은 팀원들이 직접 정성스레 포장했다고 합니다. 에스쁘아조는 직접 장미꽃을 나눠주며 S&J 희망나눔에 대해 알리고 시민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겁게 활동을 마무리했습니다.

 

 

 

 

 

 

 

 

 

 

 

첫 거리홍보임에도 S&J 희망나눔 홍보단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해준 글로벌 서포터즈 3기들이 대견하고 자랑스럽습니다. 남은 활동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시민들과 소통하며 S&J 희망나눔을 더욱 널리 알리고 본인 역량도 넓혀나갈 수 있길 바랍니다.

 

글로벌 서포터즈 3기의 다음 활동이 기대됩니다. 파이팅♥

 

 

 

 

 

 

 

 

 

 

<다양한 사진은 'S&J 희망나눔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래 배너 클릭 시 블로그로 바로 이동됩니다.

 

    0 COMMENTS